행복한꼬마의 취미생활

[2022.11.후쿠오카] 여행한그릇과 함께 하는 1일 버스투어 본문

여행일지/2022.11.후쿠오카

[2022.11.후쿠오카] 여행한그릇과 함께 하는 1일 버스투어

행복한꼬마 2022. 11. 16. 10:00
반응형

오랜만의 후쿠오카라 버스투어가 생각나 찾아봤다!
18년도만 해도 후쿠오카 버스투어가 3만원대도 있었는데 코로나 이후로 아직 관광사업이 복구가 안되서 인지 7만원대만 보였는데

마이리얼트립에서 무료사진촬영까지 해주는데 59,000원 으로 저렴히 이용가능한 투어가 있어 바로 결제했다 ㅋ

여행한그릇 에서 진행한 투어인데 글쓰는 지금 확인 해보니 마이리얼트립 11월 30일까지 50,000원으로 이벤트 중이다!

https://www.myrealtrip.com/offers/115381

 

[여행 한 그릇] 후쿠오카 다자이후 유후인 벳푸 유후다케 버스투어, 그리고 무료 사진 촬영

여행을 대접하겠습니다.

www.myrealtrip.com


(자세한 코스는 위 링크 통해 보세요!)

첫번째 코스는 다자이후!

https://ralra001.tistory.com/m/11

 

[2022.11.후쿠오카] 다자이후

후쿠오카 너무 오랜만이라 1일 버스투어 신청해서 다자이후 유후인 벳푸 코스 도는 2일차 여행 다자이후는 학문의 신을 모시는 신사로 지혜와 학문에 관련 된 소원을 빌지 않으면 오히려 운을

ralra001.tistory.com


오랜만에 간 다자이후는 날씨가 너무 좋고 정원을 잘 가꾸기로 유명한 일본이라 그런지 다자이후 신사로 가는 입구가 너무 예뻤다

가이드가 도착 전 설명해주시길 신사에 소원을 빌때 5엔동전을 던져서 소원을 빌어야 좋단다(5엔 발음이 인연이라는 일본어와 같아 신과 연을 맺어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한다)

요즘 자꾸 감퇴되는 내 기억력을 아쉬워하며 5엔 넣어 열심히 지혜롭게 돈을 벌수있게 빌고 또 보이는 소동상마다도 머리 쓰담으며 빌었다

유명한 다자이후 스벅은 사진만 찍고 로손편의점에서 아이스아메 한잔 사고 두번째 코스 유후인으로 이동! https://ralra001.tistory.com/m/14

 

[2022.11.후쿠오카] 유후인

두번째 코스 유후인 도착! 가이드님이 알려주신대로 식당가서 우동정식 먹고 관광 시작! 예전엔 없던 미피샵 스누피샵 생겼는데 잡화도 팔고 베이커리나 이탈리안 레스토랑도 한다 그렇지만 내

ralra001.tistory.com


가이드님이 알려준 코하루우동에서 우동정식먹고 구경하고 2시 이후 긴린코호수 가라고 해서 갔는데

진짜 진짜 최고 예쁘다

긴린코호수로 가는 길도 단풍이 너무 예뻤지만 긴린코호수의 예쁨은

호수에 투영된 산과 하늘의 조화도 물론이거니와
가을이라는 계절의 아름다움이 물씬 나는 긴린코호수를 벗어나 세번째 코스로!

유후다케는 첨 가보는 곳인데 휴화산이라고 한다

고도가 높다보니 구름이 잔뜩 꼈지만 올라가는 길이 너무 멋졌고 산의 정취(?)랄까 산세(?)랄까 말로 할 수 없는 그 묘한 매력이 있었다
25분 정도의 짧은 시간동안 구경하는 동안 이 곳에서 가이드님이 찍어주는 사진촬영을 하게되는데
사진은 보정 후 2주안으로 전해준다고 한다!

같이 간 관광객들 사이에서 나 혼자 찍어서 아주 창피했지만 제대로 된 사진은 하나 건지겠다는 일념하에 열심히 포즈를 취해보았다 ㅋㅋ(기대만큼은 안나올게 분명하겠지만, 나에게 스노우 없는 사진이란 ㅠ)

그리고 향한 마지막 벳푸 가마도지옥온천!

예전엔 가마도지옥 온천과 유노하나재배지를 같이 갔는데 여행한그릇은 유후다케를 선택 해서인지 유노하나재배지를 가진 않았다

가마도지옥 온천은 7개의 온천이 모였는데 온도가 90도가 넘는지라 실제 온천욕을 하는 곳은 아니다
4코스까지는 여행한그릇 가이드님이 안내해주는데 2번째 사진의 귀신상이 귀멸의칼날에서 주인공이 변한 모습이라 현재 현지인들도 많이 간다고 한다

나머지는 가마도지옥 온천의 직원분이 연기쇼를 보여주는데 말투가 너무 재밌었다 ㅋㅋ

마지막으로 계란과 라무네를 먹고 족욕한번 하고 나오면 모든 코스는 끝! (라무네 오픈하는 방법을 가이드님이 잘 설명해줘서 무사히 먹을 수 있었다 ㅋㅋ)

돌아오는 길에 하카타역 맛집 알려주시고 돈키호테와 마츠모토키요시 할인쿠폰도 주시니 GOOD
(돈키호테 쿠폰은 은근 찾으면 많은데 마츠모토키요시는 처음 받음)

버스타고 이동 중엔 도착할 코스 설명 잘 해주시고
도착하면 편하게 관광하도록 피해주시면서, 복귀시간을 꼬박 꼬박 카톡으로 알려줘서 좋았다

당연하겠지만 카톡 오픈채팅방을 만들면 편할텐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1대1로 만들어서 일일히 응답해주어 더 좋았던 가이드님 덕분에 여행 한 대접 잘 받았다!

고마워요 여행한그릇!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