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꼬마의 취미생활

[맛집] 더현대 이탈리에서 티본스테이크 본문

내가가본맛집

[맛집] 더현대 이탈리에서 티본스테이크

행복한꼬마 2022. 11. 22. 23:36
반응형

오랜만에 전직장 동기들과의 송년회 모임이라
모아둔 회비쓰기+사진찍으러 더현대로 갔다!

지하 매트리스 팝업스토어인 지누스 한번 쓱 보고
기대하던 5층으로 이동!

그전에도 5층은 공중정원? 느낌이 있었다면 크리스마스 맞이 눈오는 마을로 꾸며놨다!

사진 찍고 싶지만 사람이 너무 너무 많고 식당 대기도 해야해서 이따 지인들 오면 찍기로 하고 EATALY 로 이동했다.


까페와 레스토랑이 나뉘어져 있고? 식자재마트도 별도로 있는 더현대에서도 제법 큰 곳이였다!

웨이팅 걸고 수다 떨다 약 한시간뒤인 7시에 입장했다.

식전 빵 한 조각 흡입 후

맛있는 티본스테이크 엘본스테이크 먹고
해산물튀김과 루꼴라피자까지 아주 👍

추가로 오랜만에 먹는 모스까토 다스티까지😄

전부 다 맛있었다!
(티본이 비싼 만큼 너무 맛있음! 엘본스테이크는 힘줄이 많아 고기 자체가 탄탄하여서 난 가까이 있다는 핑계로 티본만 자꽈 먹었다)

열심히 먹었으니 트리구경하러 내려갔다

메인 트리 주위로 오두막이 있는데 포토박스라고 해서 꾸며져있는데 귀요미들 가득 가득

인스타서 핫하더니 왜 핫한지 알겠다 ㅋㅋ
너무 아기자기 귀여운 크리스마스마을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