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꼬마의 취미생활

[2022.08.나트랑] 20년 1월 이후 첫 해외여행 본문

여행일지/2022.08.나트랑

[2022.08.나트랑] 20년 1월 이후 첫 해외여행

행복한꼬마 2022. 10. 28. 23:15
반응형

엔데믹으로 향하다 보니 해외가고 싶어 발랑 발랑 거리는 내 심장 ㅋㅋㅋ

 

결국, 인터파크 센딜로 나온 나트랑 4박 6일 에어텔 발견하자 마자 질렀다!!

 

같이 갈 사람이 없어 싱글 차지 내면서 갔지만 오랜만의 해외여행이라 두근거리면서 바로 결제해버리는

여행에 있어서는 급진적인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제 하고 나면 엑셀 불러내서 바로 바로 일정 짜보기 ㅋㅋㅋ

 

한국에서 결제 할수 있는 건 미리 클루 통해서 결제 하고, 2일만에 대충 일정짜고 (힐링이 주 목표니까 느슨하게~)

 

오랜만에 간 인천공항엔 밸리곰이 생겼길래 다른 분께 요청해서 한장 찍어봤다ㅋ

 

환전하고, 유심찾고, 공항에서 마지막으로 한식으로 저녁하고, 면세점 구경하다 동생 요청으로 양주 한병 산 뒤

제주항공 타고 깜란공항으로 이동!!

 

깜란공항에서는 택시비 해야 하니까 5만원권 바로 환전 하고,,,

(지금은 기억이 가물해서 얼마로 환전 되엇는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다음날 아이리조트 이동택시비와 아이리조트에서 담시장까지의 택시비까지는 다 해결이 가능했다!!)

 

350,000VND에 그랜드 고시아 호텔로 이동했는데, 시티뷰로 주다니...ㅠ 

 

이 호텔이 오션뷰가 좋다고 했던 지라, 변경 요청했는데 도착날은 풀부킹이라고 해서 다음날 바꿔준다고 함

방 컨디션이 아주 깔끔하고 좋았던 그랜드고시아호텔 추천하면서 2일차는 내일 올려야지

 

그랜드 고시아 호텔 위치보러 가기 >

728x90
LIST